우리는 매일 방대한 양의 정보를 접합니다. 이메일, 소셜 미디어, 뉴스 속보, 끝없이 이어지는 알림까지. 디지털 기기는 우리의 생산성을 돕는 도구이지만, 동시에 사고의 흐름을 방해하고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우리가 선택적으로 보고 듣는 것은 단순한 취향의 문제가 아니라, 사고 방식과 의사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보고 듣는 것을 바꾸는 것이 우리의 사고, 더 나아가 비즈니스 전략을 어떻게 혁신할 수 있을지 살펴봅니다. 정보 과잉의 시대, 우리는 무엇을 선택해야 할까?디지털 세상에서 하루 평균 7시간 이상을 화면에 의존하는 우리는 매일 수백 개의 메시지와 콘텐츠에 노출됩니다. 그러나 이 모든 정보가 우리의 사고와 비즈니스에 유익..